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 재미있고 새로운 직소 퍼즐을 즐기세요.
조각을 끌어 놓으면서 사진을 완성하세요. 퍼즐을 완성하면서 두뇌를 단련하고 짜릿한 만족감을 만끽하세요!

다양하고 아름다운 사진이 무작위 조각으로 나뉘어 무한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그릿즐을 즐기세요.

그릿즐! 플레이하기

게임플레이

조각을 끌어 놓으면서 사진을 완성하세요. 직소 퍼즐과 같은 방식입니다! 턴 수가 제한되어 있으니,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조각이 칸 안에 겹치거나 잘못된 칸에 조각을 놓으면 칸의 테두리가 빨갛게 변합니다. 힌트가 필요하면 “”답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 버튼을 누르면 5개 턴이 소비되니 주의하세요. 화면 상단에서 완성된 사진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퍼즐을 진행할수록 사용 가능한 턴 수가 줄어들어 게임 난이도가 상승합니다. 연속으로 퍼즐 3개를 완성하기 등, 다양한 업적 어워드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인앱 결제로 구매 가능한 여러 가지 새로운 사진 팩에는 테마에 맞는 사진이 각각 30장씩 들어 있습니다. 사진 팩에서 아기 고양이, 강아지, 세계유산, 세계의 동물, 아름다운 명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 도입된 특별 인앱 결제를 통해 카메라 또는 사진첩에서 사진을 불러와 퍼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세요!

l

Rich gameplay

사진: 3개 무료.
인앱 결제: 테마별 사진 30장. 사진 팩에서 아기 고양이, 강아지, 세계유산, 세계의 동물, 아름다운 명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 도입된 특별 인앱 결제를 통해 카메라 또는 사진첩에서 사진을 불러와 퍼즐로 만들 수 있습니다.

i

Easy and fun

조각을 끌어 놓으면서 사진을 완성하세요.
화면 상단에서 완성된 퍼즐을 확인하세요.
더 자세히 보려면 “”답 확인”” 버튼을 사용하세요.
앱 내에서 확장팩을 바로 구입하세요.

그릿즐!

스크린샷

팁과 전략

신중하게 플레이하세요. 조각을 아무렇게나 놓으며 우연히 퍼즐이 완성되기를 바라서는 안 됩니다.

일반적인 직소 퍼즐과 두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a) 모든 조각이 정사각형이기 때문에 모양에서 힌트를 얻을 수 습니다. (b) 조각을 한 번에 하나씩만 볼 수 있습니다.

겹치기 기능을 사용해서 두 조각을 겹쳐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칸 테두리가 빨갛게 변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특정한 조각을 놓는 시점을 미룬 뒤 다른 조각을 놓을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 완성된 퍼즐을 작은 사진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답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하지만 몇 개의 턴이 소비되니 주의하세요.

나만의 기기에서 그릿즐!을 즐기세요. 시각적 즐거움이 가득한 게임과 함께 두뇌를 단련해보세요.

역대 그릿즐! 챔피언을 만나보세요 

 

 

고든 반 앨리어스

고든 반 앨리어스

세계 그릿즐! 토너먼트 3회 챔피언

고든은 사진기억 능력을 지녔습니다. 한 조각을 맞추는 데 5초 이상 생각하는 선수에게 무례한 말을 내뱉기도 하죠. 제 성질을 이기지 못해 10,000조각짜리 직소 퍼즐을 벽에 던져버린 적도 있습니다. 그 퍼즐을 한 시간 만에 모두 맞췄다는 소문을 공공연한 비밀입니다.

에리 하야시

에리 하야시

프로 그릿즐! 선수

에리는 작년에 미화 5천만 달러의 상금을 획득하고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릿즐!을 하지 않을 때는 상금을 하나하나 센 뒤 차곡차곡 정리한다고 합니다. 친구가 없기 때문이죠.

스벤 존슨

스벤 존슨

전문가를 위한 그릿즐! 저자

스벤은 그릿즐!을 너무 많이 플레이한 나머지 엄지 골절로 입원하는 일이 잦습니다. 그의 저서는 새로운 기술이 나올 때마다 업데이트되며, 챔피언들은 모두 이 책을 몰래 읽는다고 합니다.

티파니 컴스톡

티파니 컴스톡

그릿즐! 코치

티파니는 그릿즐! 프로 선수를 코치합니다. 그가 사진을 머릿속으로 내면화한 뒤 조각내서 모든 조각을 진정으로 인지한다는 소문은 사실일까요? 진실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

그릿즐! 플레이어들의 이야기

퍼즐 조각이 별로 많지는 않지만 전부 정사각형이라서 감옥에 있을 때 풀었던 직소 퍼즐보다 조금 어려워요. 이럴 줄은 몰랐죠?
“보기보다 선량한” 폴 맥이블

목표는 조각을 맞춰서 사진을 완성하는 거라는 점은 알겠어요. 그런데 애초에 사진을 왜 부수는 거죠? 공감해줄 사람이 필요해요…
“도무지 이해가 안 되는” 지미 한

요즘 그릿즐!에 중독돼 버렸어요. 하지만 전에 중독됐던 것들보다는 건전하겠죠. 초콜릿이나 TV 보기, 도박, 그리고… 여기까지만 할게요.
“시작하면 끝을 보는” 리스벳 최

Android

Get it on Google Play

Apple iOS